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콘서트 중계 때때로 MBC 온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2:27

    송가의 콘서트가 지난 하나하나 달 3개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성황리에 송료 되었습니다.


    >


    송 카인의 첫 콘서트에는 4천 200명의 관객이 함께 하셨습니다.--손·가인의 첫 콘서트에만 심혈을 기울이라고 합니다.


    >


    오케스트라, 국악, 사물 놀이, 안무 팀 등 일하는 20여명의 세션이 참여하고 화려한 퍼포먼스와 성대한 무대에서 기획했다는 것입니다.그래서 이번 콘서트에서 송가인의 신곡을 처음으로 틀었습니다.


    >


    신곡 7곡의 무대와 무협 역사 드라마 장르의 드라마 타이즈 뮤직 비디오 처음 공개했다고 한다.아마 송가인 콘서트를 본 사람보다 못 본 사람이 많을 거예요.MBC에서 송가인 콘서트 카인 에러를 중계 방송한다.


    >


    1시는 하나하나 달 하나 01 1도 1 night 6시 30분 이다니다.


    >


    송가인 콘서트 재방송 가끔요.


    >


    하나하나 달 하나 5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었는데요.재방송도 했다 6.6퍼센트라는 놀라운 시청률을 보이고 주었습니다.그래서 mbc에서 송가인 콘서트를 다시 한번 특별편성했습니다.하나 7일 밤 하나 2시 05분에 앙코르 방송을 시청하세요.재방송, 삼방까지 매우 어려운 트렌드다.TV시청이 불가능한 분은 MBC 방송으로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http://bit.ly/iMBC_ONAIR_LIVE


    본방송을 놓치신 분은 아래에서 재방송으로도 시청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http://bit.ly/Gainiara_CONCERT_MBC_ONAIR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