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혈압 초기증상 및 원인과 대책
    카테고리 없음 2020. 3. 11. 07:53

    >


    혈관의 벽을 누르는 혈액의 힘을 혈압이라고 합니다. 잘 수축기 혈압의 20mmHg, 이완기 혈압 80mmHg미만이면 정상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한편, 수축기/이완기 혈압이 각각 일 40mmHg, 90mmHg을 넘을 경우 높은 혈압을 알아봐야 합니다.주요 혈압의 초기 증상으로는 두통, 현기증, 코피 등이 있습니다. 증상이 없는 경우도 꽤 많은 편입니다. 높은 혈압의 원인을 방치하면 생명을 위협하는 혈관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


    혈압관리를 위해서는 숙면을 취해야 한다. 수면 때 때 로이 4~5테 테러에 그치고는 혈압이 상승하고 혈관 질환에도 잘 걸리니까요. 밤에 전자기기 사용을 줄이고 가볍게 스트레칭을 하면 숙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한편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혈관수축 호르몬이 분비되어 고혈압 초기 증상으로 전달되기 쉬워집니다. 그렇게 해서 모든 것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잘 웃어야 한다. 유산소체육, sound낙감, 명상 같은 취미활동도 도움이 됩니다.괜찮은 식습관도 고혈압의 원인으로 꼽힙니다. 평소 과식을 삼가고 저염식 식단을 짤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역시 가공매싯은 음식(베이컨 소시지 등)을 멀리하는 대신 과일과 채소를 즐겨 먹는 것이 바람직하다.


    >


    또한 강황, 마하기에서도 그랬듯이 홍삼을 식사하면 높은 혈압의 수치 조절이 쉽습니다. 홍삼은 혈행개선에 도움이 되는 소리라는 기능성을 공식 인정받았습니다(식약처). 게다가 각종 임상시험과 연구논문을 바탕으로 혈압개선에도 탁월하다고 하는데요. 실제 사례를 같이 보겠습니다.정병화 박사 연구팀 동물연구


    >


    먼저 충남대 정병화 박사 조사팀의 동물 연구입니다. 조사팀은 인위적으로 고혈압을 유발시킨 쥐를 대상으로 홍삼 추출물을 투입했습니다. 그 후 혈압 수치가 얼마나 달라졌는지 비교를 했습니다.​ 확인 결과 쥐의 평균 혈압이 30mmHg, 본인 적어졌다.(190mmHg으로 160mmHg로 감소). 정상 혈압, 고혈압의 기준의 차이가 20mmHg임을 고려할 때, 홍삼이 혈압 조절에 탁월하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정익모 교수팀 임상시험


    >


    이화여대 정익모 교수팀도 홍삼이 고혈압의 원인에 미치는 영향을 설명했습니다. 교수 팀은 동맥 경화 환자를 2개 집단으로 자신을 가지고 다시 한편에서 홍삼, 또 한쪽은 가짜 약을 식사 시켰습니다. 이강, 심장에서 다리로 이어지는 복판 동맥과 팔에서 다리로 향하는 내용초 혈관의 혈압을 측정했습니다.​ 점검 결과 홍삼 식사, 군의 중심 동맥 혈압이 가짜 약 음식 군보다 29%더 moning이 측정되었습니다. 이어 네용쵸 혈관의 혈압은 25퍼센트 자신 감소했습니다. 고혈압 초기 증상을 개선하려는 사람이 염두에 두는 얘기다.


    >


    그런데 몇몇 홍삼 제품은 장기간 섭취해도 의미 있는 변화에 자신을 가질 수 없습니다. 이는 핵심 성분이 쓸데없이 적고, 자신의 체내 흡수율이 오전중 탓입니다. 다행히 '모두식효삼'은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며 소비자 자녀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제일먼저개식이무엇인지알아보겠습니다. 음식의 뿌리, 열매, 줄기, 껍질 등을 남김없이 섭취하는 방식이 바로 다 음식입니다. 유용한 성분을 한번에 수용할 수 있습니다. 홍삼의 경우 대부분 뿌리가 중시되며 원료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여기에 열매(진센베리)까지 모두 합쳐서 그 소음은 모두 식을 적용하면 효과가 배가 됩니다. 올빼미에 사포닌이 다량 함유되어 있기 때문입니다.*사포닌은 홍삼의 품질을 좌우하는 핵심 성분으로 혈액순환 촉진, 항산화, 피로해소 등을 돕습니다.


    >


    효삼은 기존의 홍삼에 특수 미생물을 투여한 후 발효 및 숙성시킨 것입니다. 제조과정이 끝났을 때 사포닌 입자는 저분자상태에서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덕분에 기존의 홍삼과 달리 식사 시 누구나 원활하게 흡수할 수 있습니다.기존의 홍삼의 경우 대부분의 사포닌이 고분자화합물이기 때문에 그 자체로는 체내 흡수가 어렵습니다. 특정의 장내 미생물의 분해 작용을 거쳐야 하는데 우리 나라 신라 국민, 하나 0명 중 4명은 이를 보유하지 않아요.(대한민국 머신음식 영양과학회지 연구논문 참조).


    >


    결국 1조 같은 홍삼을 먹었을 때 원하는 효과를 누리지 않는 사람이 많다는 얘기지만요. 경희대 약대 김동현 교수는 "효삼의 사포닌, 체내 흡수율은 1조 같은 홍삼의 하나 00배 이상"이라며"1반 홍삼에 의미 있는 뵤은쵸은 카마 없었던 그들에게 효삼을 권장합니다"고 전했 슴니다.


    >


    하지만 전부 식효삼을 제조하는 것은 그리 간단하지 않습니다. 먼저, 진센베리 가공의 문제가 있습니다. 된 전돌 베리는 7월 중순에 하나 주간만 열리고, 채취 후 24시각 내에 시들어 즉시 가공 및 쥬은슥시킬 필요가 있슴니다. 다음으로 발효에 특화된 기술과 설비가 필요한데, 국내에서 이를 모두 갖춘 업체로는 'G사 홍삼'이 있습니다.저희 브랜드는 자체 개발한 미생물 발효 공법을 앞세워 모든 제품을 모두 효삼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관련 기술로 특허를 획득한 것은 물론 세계여성발명대회 특별상까지 받았습니다. 또, 미국 국립 생물 정보 센터(NCBI)에 미생물을 등록하고 있습니다. 이는 국한미생물보전센터(KCCM)에 기탁해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


    가장 최근까지 고혈압에 대해 알아봤어요. 고혈압의 원인을 방치하면 건강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만큼 숙면, 스트레스 해소, 식습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잘 효삼을 섭취하여 고혈압 초기 증상을 극복하고 합병증을 예방해 주십시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