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오디션 접수를 위한 프로필PPT인쇄 진행하셨슴니다~[배우프로필 PPT 인쇄제작 전문도우미 과인마네]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23:09

    >


    배우 오디션을 받을 때 배우 프로필 PPT를 요청합니다.~배우 오디션을 위해서는 당연히 배우의 프로필을 먼저 받아 보고 프로필을 본 해안 2차 오디션 3차 오디션을 개최하는 것입니다.즉 1차 오디션은 프로필 PPT의 제출로 받아 수리된 프로필에서 선정하고 해안의 오디션을 진행합시다 즉, 배우 오디션을 준비하는 배우 라면 배우 프로필 PPT를 항상 준비를 하고 있어야 하며, 프로필 파 1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필 인쇄물도 항상 미리 미리 준비를 하고 있지 않으면 않 되겠네요~배우중에 가끔 프로필 인쇄물을 준비하고 두지 않고 급하게 문의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배우라고 하면서 프로필이 언제 어떻게 쓰이는지 모르니까 프로필 준비는 항상 미리 두는 게 좋아요~^^이번 작업은 배우가 직접 작업한 프로필 PPT파 1의 제공을 받고 요청한 것처럼 인쇄 작업을 하고 주었습니다.


    >


    이번에 열린 프로필 작업은 배우가 직접 프로필의 디자인 작업을 한 후파 1을 풀어 주신 프로필 작업은 총 5쪽에서 작업을 하쇼쯔움니다.


    >


    총 5페이지 중 프로필 내용이 있는 메인 페이지는 두쪽으로 구성하는


    >


    경력 사항 예기가 있는 페이지는 3페이로 구성을 했습니다.텍스트의 예기를 동일하게 하여, 레이아웃을 나쁘지 않고, 사진을 바꾸면서 여러 페이지에 프로필 작업을 하였습니다.


    >


    이렇게 2쪽과 3페이지로 총 5쪽의 프로필 ppt를 만든 부산 팬에 맞는 사진이 구성된 프로필을 조합해서 사용하기 위해서에 이렇게 종류가 다양하게 만들었습니다.


    >


    직접 작업한 파 1을 얻어 요청한 것처럼 인쇄 작업을 하고 줬어요~


    >


    작업한 원본 사이즈가 규격 사이즈로 정확하게 작업되어 있지 않아서 규격 사이즈에 정확하게 인쇄 작업을 해드리기 위해 약간의 사이즈 편집 작업을 진행한 후 인쇄 작업을 진행해 드렸습니다.


    >


    인쇄작업이 완료된 후 이물질이 묻지 않도록 opp포장을 한 후 택배로 발송하였습니다.배우프로필인쇄,더이상프로필인쇄를하기위해서인쇄소를찾아서헤매지말고~나마네에서프로필인쇄를해주시면가장경제적인비용으로고퀄리티프로필을집에서받을수있도록도와드리겠습니다.프로필 인쇄 뿐 아니라 프로필 디자인 작업까지 개성적이고 퀄리티 있는 프로필을 만들고 싶다면 배우 프로필 ppt 인쇄제작 전문 도우미분이 도와드립니다.프로필 인쇄 제작 주문 신청은 메니 홈페이지에서 주문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채팅, 카카오톡, 문자메시지, 모바 하나로 언제든지 문의하세요.배우프로필인쇄제작~나마네가돕습니다.배우프로필PPT작업뿐만아니라개인프로필,이력서,아나운서프로필,강사프로필,포트폴리오,학교과제인쇄제작을돕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