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냥하는 꿈 해몽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2:17

    사냥은 짐승이 부과하는 새를 생사에 상관없이 잡는 것을 말한다. "농경사회 이전까지는 생존을 목적으로 했으나, 열매를 재배하는 열매를 채취할 수 있기 때문에 택지서나 식량조달보다는 하나의 종류의 오락형태로 바変わ니다." 꿈에 등장하는 사냥감이 되는 동물들은 주로 내가 목표에 노리는 대상에 해당될 것이다. 사냥꾼은 목표를 노리는 주체가 됩니다. 한편, 어류를 포획하는 경우는 따로 낚시라는 단어를 사용합니다. 낚시의 꿈은 이 포스트를 참조하면 됩니다. "사냥하는 꿈은 어떤 꽃과 목적 달성을 위해 집요하게 물고 늘 꿈을 점칠 수도 있습니다.


    몇마리의 동물의 사냥을 하는 꿈은 한꺼번에 여러가지 목표를 동시에 내세우려고 꿈 해몽하는 것이다 몇마리를 취하려다 프지 않아 대부분을 놓치고 한두마리만이 성공할 꿈은 다양한 사업을 시도했으나 프지 않고 다수는 실패하고 한두개 1에서 성과가 있음을 예지하는 꿈 임니다니다. 태몽이 이러면 미래에 태어날 아이에게 내심적인 지출을 가르칠 필요가 있을 겁니다. 한마리를 잡다고 건의했지만 두세마리가 죽어 있는 꿈은 한개 1과 목표를 달성함으로써 다른 1번 함께 해결될 것임을 예고하는 것이다.


    >


    반대로 작을수록 결과물이 조잡해진다. 토끼를 잡으려 다녔지만, 잡고 쟈싱 소 보면 규모가 송아지 만한 꿈은 쵸소움에는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1이 상당한 규모의 계약과 1거리인데 소리를 내 손으로 만들려는 꿈이 됩니다. 작은고양이인줄알고사냥을하다가잡아서자기를꾸다보면호랑이꿈은꿈을꾼사람의현재상황에따라다양한해석이생깁니다. 공통점은, 내막을 알고 보면, 결국은 생각보다 대단하다는 식으로 됩니다. 나이 많고 자신의 결혼을 앞둔 사람은 흔한 보편적인 수준의 사람인 줄 알았는데 상당한 권세가 있는 사람이 됩니다. 부동산 계약을 앞둔 사람들은 규모가 작은 것으로 생각했는데 앞으로 시세가 크게 오를 여지가 있다는 것을 자신 있게 나타냅니다. 입사를 앞둔 사람은 가볍게 들어온 회사가 앞으로 상당히 성장할 것임을 예고한다.


    >


    대개 사냥꾼의 기준으로 이 꿈에 접근하기 쉽지만 현실의 귀취를 보면 꼭 그렇지만은 않습니다. 사냥당하는 꿈도 가끔 나쁘지 않습니다. 그럴 수밖에 없는 것이 자신이 주도적으로 귀취를 이끌고 판정을 선택하는 경우보다는 주어진 환경에 좌우되어 타인의 판정을 따라야 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 우리의 현실이기 때문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