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허경영 최사랑 열애설 ! 24살 나이차이의 스캔들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5:57

    >


    화제를 몰고 있는 민주 공화당 전 총재 허경영이 가수 체사란 과의 열애설에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슴니다 두 사람 본인이 차이는 24세가 본 사람 나하고 하지만 가수로서 활동을 계속하고 있는 허경영 총재와 소리 나는 작업을 약 3년여 가끔 사이 함께 계속되고 있는 가수 체사란 과의 열애설은 23일 한 매체를 통해서 한꺼번에 벌어졌어요 두 사람이 방송 출연 때문에 함께 로루스·로이스를 타고 동행했다거나 부산 해운대를 함께 여행하며 성탄절에는 남양주에 위치한 자동차 극장에서 영화 데이트를 하는 등 다양한 제보도 잇따르고 있다 귀취입니다.


    >


    >


    두 사람이 처음 만잔 것으로 되어 버린 것은 15년이라고 하는데 이 때 허·경연이가 직접 작사한 "부자 되세요"라는 곡을 함께 작업하기 위해서, 만담 신인으로 발전했습니다.하지 않던 허경영 소속 사무소 측은 "사실 무근"이라고 1축하했어요 정확한 사실은 둘만이 알고 있지만, 열애 기설가 자신에게는 그것만 이유가 있습니다.


    >


    >


    실제로 지난해 2월 가수 체사 랜이 아버지의 죽음을 겪게 되면 호교은 영이 대전에 위치한 체사란 아버지 장례식장을 찾고 장지까지 함께 자리를 지키고 주었다고 하고 바위 같은 스캔들이 태어나게 된 것 아닌가 싶습니다. 두 사람은 개인적 친분이 없다고 하지 않는 장례식장에서 장지까지 지키는 1은 개인적 친분도 없이 힘든 것은 사실입니다


    >


    >


    허경영, 어두운 하상궁, 문재에서 온갖 추문을 쏟아내는 허경영.이번에는 24세의 미모의 연하랑 욜아 이전까지 했어요 정확하게 어떤 형태로든 보통이 아닌 인물은 아니네요.


    >


    허경영, 허경영, 최사랑, 최사랑, 최사랑 가수, 허경영 국민소나무, 허경영 예언, 허경영 낮하항상궁, 허경영 열자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