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지혈증 진단기준 ? LD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4:04

    고지혈증은 혈중 지방성분(콜레스테롤)이 정상보다 많은 상태를 말한다.혈액 내에 과도하게 존재하는 지방은 혈관벽에 염증을 일으키거나 심혈관계 질환이 원인입니다.특히 동맥 경화증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잘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고지혈증과 관련하여 보는 수치로는 LDL(저밀도지단백콜레스테롤), HDL(고밀도지단백콜레스테롤), 총콜레스테롤중성지방 등이 있습니다.


    >


    고지혈증 진단기준을 각각 살펴보면


    >


    총 콜레스테롤 수치는 230이상의 경우를 큰지 그늘에 보고 있습니다.


    >


    LDL수치는 쟈싱 오픈 콜레스테롤과 이해해야에 150이상을 노프소리우으로 보고 있습니다.


    >


    HDL수치는 좋은 콜레스테롤로 볼 수 있으며 40이상을 moning소리 60이상을 노프소리우으로 볼 수 있습니다.


    >


    중성 지방은 200이상을 타카 sound로 볼 수 있습니다 ​ 그래서, 고지혈증(이상 지질 혈증)웅일발죠크에 총 콜레스테롤 230이상 LDL의 50이상의 중성 지방 200이상 HDL 40미만의 경우를 말합니다. 그러나 이 수치만 갖고 일률로 고지혈증을 진단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질환이 지나치게 몸의 상태와의 연관성을 고려하여 약물 요법의 필요성을 판단합니다.자세한 내용은 전문의와 선더 sound를 받는 것이 최고입니다^#고지혈증 진단 기준 #HDL #LDL #총콜레스테롤 #중성지방[네이버 지식백과] 고지혈증[hyperlipidemia] (나라건강정보포털 의학정보, 나라건강정보포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