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Barcelona Technology School] 바르셀로나쁘지않아 테크놀로지 스쿨, 9개월 최단기 석사 과정, 스페인 대학교 학위과정까지 획득,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6:01

    안녕하세요 미래생존전략가 비지트입니다.스페인에는 바르셀로나에서, 바르셀로나에는 BTS, Barcelona Technology School이 있습니다. 실리콘 밸리 가령은 영국 등의 전역에서 최고의 IT실무 전문 의사에 의해서 교수진, 멘토링이 이루어지고 매년 가을에 시작해서 9개월 단기에 집중적인 텍놀로지마스타ー이 될 수 있는 길을 안내하고 있다 Technology School이다.BTS 학생들은 스페인의 최고 대학인 University of Barcelona와 Barcelona Technology School에서 석사학위를 함께 하게 됩니다. 또한 프로그램 기간 중 모든 학생은 UB 정규 대학생으로서 모든 시설과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바르셀로나 본인 대학자격증(카드)을 소지하는 혜택도 받게 됩니다.


    >


    WEKNOW IT, 이것은 BTS: Barcelona Technology School이 내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들은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 방문이 방문하고 2가끔 동안 미팅 가끔 그들이 별로 나쁘지 않고 4차 산업이 미치는 세계와 IT가 부여되면서 변화하는 미래의 파라았습니다. 잘 알고 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BTS가 제공하는 과정은 이론에만 기초한 커리큘럼이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20하나 9년 가을의 지원을 위한 준비 서류는 영문 대학 졸업 증명서, 영어 성적 증명서 영문 이력서, 에세이(how do you think the digital industry will be in the next five years and how could you contribute to this digital transformation?)등입니다. 필요한 영어 성적으로는 IELTS:6.0, 예는 TOEFL:80입니다. 만약 영어 점수가 없다면 BTS에서 자체적으로 실시하는 시험을 봐야 입학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BTS시험은 하나 발죠크에서 그림과 같이 부여된 물음에 한 0분에서 한개 5분간 대화를 나 누구입니다.


    >


    현재 Master in Big Data Solutions를 공부하고 있는 한국분들의 소식도 자주 듣고 있습니다. Master in Fintech Solutions 등 IT를 선도하는 과정을 제공하기 위해 변화를 BTS는 선도하고 있습니다.


    게임 비지트는 IT융합의 박사 과정 중의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미래의 생존 전략가인 정보 통하프학의 마스터로 개인과 기업의 Globalisation에 힘쓰고 있습니다. ● 4차 산업 혁명의 강연 ● 대학(원)진로의 진학이나 성인 직업 컨설턴트 ● 빅 픽쳐 창의성 훈련 ● 기업의 해외 연수나 영어 연수 ● 기업 혁신 전략 및 행정부로부터 컨설팅을 하는 종합 컨설팅 Firm입니다. 뉴욕과 런던 출신 비지트 컨설팅을 받는 여러분은 특별한 5%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